초보자도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수원중고차매매 원더풀카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22 09:55:06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중고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은 대부분 처음 운전을 시작하는 초보 운전자들이 많다. 접촉사고가 잦고 차량 관리가 미숙하기 때문에, 신차보다는 부담이 덜한 중고차 운행으로 운전을 시작하는 사례가 많다.
그러나 중고차 매입과 관련된 문제는 매우 빈번하게 발생한다. 차량 관련 지식이 부족한 탓에 불량 품질의 중고차를 비싼 가격에 구입한다거나, 허위 매물에 속아 원치 않는 차량을 구입하는 등, 중고차 거래 시 피해를 입는 초보 운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에서는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고객과 1차로 전화 상담 이후 매물을 수배한 뒤, 2차 상담을 통해 실 매물을 사전 점검하고 시운전을 실시한다. 고객이 직접 차량 상태를 확인한 뒤 성능기록부 및 사고 이력을 조회하고 최종 계약서를 작성한다. 체계적인 구매 시스템이 갖추어져 안심하고 합리적인 시세에 원하는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믿을만한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정직과 고객맞춤 서비스, 사회공헌 활동 등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100% 실제 매물만을 거래하고 투명한 정보공개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초보자도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업체로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중고차 업계의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려는 지속적인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원더풀카는 신한은행 제휴 공식 파트너로 중고차전액할부 시 금리 할인 혜택을 시행하고 있다. 원더풀카에서 중고차 구입 시,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신한마이카(신한써니마이카) 상품을 통해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추가 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만 3000대 이상의 실매물을 보유한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는 안산, 용인, 천안, 분당 등 전국 각지에서 상담 문의를 받고 있다.
중고차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더풀카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