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올반키친, '그릴비프함박스테이크230g' 온라인 런칭 특가행사 실시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21 16:54:02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최근 신세계푸드는 가정간편식의 홈쇼핑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온라인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판매망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이에 신세계푸드에서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의 ‘그릴비프함박스테이크230g’ 온라인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에서 런칭한 한식 브랜드 ‘올반’은 올바르게 만들어 반듯하게 차린다는 뜻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지역의 건강한 식재료 문화를 담아 종가의 전통과 정성으로 품격이 있는 밥상을 차린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이번에 온라인에 새로 런칭한 ‘그릴비프함박스테이크230g’는 고기를 잘게 다지고 치대는 과정을 통해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자체에 브로콜리, 감자 등이 포함되어 별도의 추가조리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원재료 및 함량을 통해 소고기만을 사용하여 생산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22일 00시 11번가 쇼킹딜 긴급공수를 통해 온라인 최저가로 그릴비프함박스테이크230g 8봉+1증정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녀노소 즐기는 그릴비프함박스테이크230gx8봉+선택증정(스테이크토마토230g, 스테이크데미그라스230g, 백짬뽕만두315g, 짬뽕만두315g, 육즙교자350g 中 택1)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포토상품 평을 작성하면 랜덤 4봉을 추가로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해 준다고 한다. 또한 옵션으로 2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도 랜덤 2봉을 추가로 제공해 준다고 한다.
올반키친은 직영 지정 농장과 지역지자체를 연계해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 운영을 하며, 한국음식 연구가 박종숙 선생님과 협업하여 한식에 대한 전통성과 전문성을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올반은 올바른 먹거리로 행복한 밥상을 차리려는 주부들을 비롯해 편한 가정식을 이용하는 직장인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쇼킹딜-긴급공수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