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아토피,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아토피보습제' 필수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18 10:17:22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겨울철에는 습도가 낮아지고 찬 바람으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쉽게 빼앗겨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보습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유아아토피, 성인아토피 등 아토피피부염을 앓고 있다면, 겨울철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환경은 아토피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아토피 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하루 1번 미지근한 물로 20분 이내의 가벼운 목욕과, 수시로 아토피에 좋은 로션, 크림 등 아토피보습제를 발라주어 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어야 한다.
이 때 피부 표면만이 촉촉한 보습 제품이 아닌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수분장벽 자체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보습로션, 보습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 브랜드 파에온의 '큐템 데일리 로션'은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장벽을 강화시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일반 보습로션으로는 물론, 아토피 로션 추천 제품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뛰어난 보습력 뿐만 아니라 피부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고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아토피피부염 완화에도 도움이된다. 이 외에 피부 트러블 진정에 좋은 어성초 추출물 등 각종 천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이 붉어지고 가려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준다.
'큐템 데일리 로션'은 피부과 테스트 결과 無자극 판정 받았으며, 현재 국내 대학병원 및 피부과, 약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검증된 제품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사용 층을 지니고 있다. 제품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쇼핑몰 ‘파에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