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 가구단지 명품소파 브랜드 봄소와 천안점 2017 마지막 연말 SALE! 진열 특가전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15 15:04:51
  • 카카오톡 보내기

 


▲천안아산 가구단지 2017 마지막 연말 SALE 진열 특가전(사진제공=봄소와)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친환경 맞춤쇼파 전문브랜드 봄소와쇼파는 올해 7월 브랜드 론칭 후 전국 일곱 개 공식대리점을 오픈하였고, 충청지역은 성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천안점에서 봄소와쇼파를 모두 볼 수 있다. 봄소와는 친환경소재만을 사용, 이태리천연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 세이프 프런트 인증을 받은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들을 국내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국내최초 단독으로 영국의 임팔라 원단을 수입, 최고급 패브릭소파를 제작하면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봄소와천안점 에서는 금년 연말까지 현재 전시되어있는 소파 전제품을 진열할인가로 판매해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고 천안아산을 비롯한 세종시, 대전광역시등 충청지역 신규아파트 입주민 대상 사은품증정으로 다양한 연말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천안전시장에 진열된 봄소와 친환경쇼파는 신혼집과 20평대 거실에 맞는 3인용쇼파, 3.5인용쇼파부터 3~40평대 4인용쇼파, 카우치 쇼파 코너형소파가 주를 이루고있으며, 기능성소파들도 다양하다. 봄소와의 기능성소파는 독일, 이태리 하드웨어를 적용한 리클라이너로 저렴한 수입리클라이너와는 차이를 두고 잔고장 걱정 없이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또한 봄소와 천안점 내 킹스다운이 공식 입점되어 있어 소파뿐 아니라 템퍼, 킹스다운 패션스, 씰리, 비엠울트라 등 수입명품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비교 체험후 구매가 가능하며, 12월 말까지 전제품 40% 할인행사와 사은품증정으로 제품 구매 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금번행사는 킹스다운의 마지막 공식세일이다.


 


충청지역 유일하게 매장 내 ‘베드매치’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람의 수면특성을 측정 및 분석하고 각 개인에 가장 적합한 제품 매칭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봄소와 천안점과 킹스다운 천안점 방문과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