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유에스베드, 씰리템퍼매트리스 연말결산 세일 17일까지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15 09:57:55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제공=유에스베드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미국 브랜드 침대매트리스 병행수입을 전문으로 하는 유에스베드(USBED)는 연말을 맞아 12월 17일까지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보유한 재고분에 대하여 최고 30% 연말결산 세일을 실시한다.


 


유에스베드는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와 인접한 일산파주점, 하남미사지구점에서 진행되며, 이사 및 아파트입주고객과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한 제품 위주로 매장을 트렌디하게 꾸미고, 매트리스는 물론, 침대프레임과 이불커버, 베개류 등 다양한 침실가구 관련 제품을 진열하고 있다.


 


또한, 일산본점에서는 본매장 맞은편에 아울렛 매장을 오픈하여 구형 새제품, 전시제품, 그리고 스크래치 제품까지 이번 세일 행사에서 함께 전시 판매를 진행한다.


 


유에스베드에서 판매되는 씰리포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즈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로써, 100% Made in USA 제품이며, 미국에서 직접 수입하여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물류창고로 입고하고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을 하는 시스템이다. 유통 및 물류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최저로 낮추고 최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며 매트리스 해외 직구 시 발생할 수 있는 배송단계의 문제점도 해소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에스베드 일산본점을 150평 매장으로 이전하면서 보유 브랜드 매트리스에 대해 다양한 라인업별 전시를 실현했다."면서 "또한, 침대매트리스 전문 매장답게 최신 기기들로 공기청정과 겨울철 온습도를 체크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침대매트리스 체험을 쾌적하게 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매장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드 공식홈페이지 및 매장 전화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