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선물 햇님토이에서 준비하세요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2-08 14:05:01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유아장난감 브랜드 햇님토이가 12월 한달 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창고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아이를 위한 장난감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 출산을 앞둔 예비 부부 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4년 만에 개최하는 세일로 재고품이 아닌 전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온라인 세일은 오는 9일부터 31까지 햇님토이 본사몰과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코코미끄럼틀, 구름빵 놀이터, 놀이판 베이비룸, 볼풀공 등 약 30여종의 유아장난감 및 블록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 주목되는건 오프라인 세일이다. 온라인은 30여종만 할인이 진행되지만 오프라인에서는 전품목 대상으로 할인을 실시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인기품인 볼풀공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창고 세일은 부산 햇님토이 본사(부산시 강서구 송정동 소재) 및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서 각 1회씩 진행되며,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햇님토이의 대표 상품인 쁘띠 베이비룸을 리필블록 B세트, 붕붕카, 보행기, 디럭스 유모차, 애기침대 등 100여종의 인기 제품 준비했다.
햇님토이는 1967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4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토종 한국 완구 회사로 전국 부모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사항은 햇님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