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커피, 겨울철 실속형 카페창업 사업설명회 실시

사건/사고 / 강재환 / 2017-12-06 16:59:17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 = 하겐커피

 


[서울=세계TV] 강재환 기자 = 소자본 베스트 창업 아이템중에서 항상 손꼽히는 커피창업은 사실상 국내시장의 60% 가량을 차지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 선도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은 폭넓은 대중성과 빠른 정보 시대의 유행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어 소비자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또한 소비자 취향과 특성에 맞춘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진행을 수시로 실시해 이에 따른 충성 고객도 확보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커피의 대중화가 급속도로 진행되어 이제는 소비자들이 찾는 가장 기본적인 원두커피 마져도 개인 취향에 맞는 맛과 향을 지닌 커피를 판매하는 커피 전문점을 찾아 다니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제 카페는 도심은 물론 주택가 골목에도 한 집 건너 생기면서 주부, 직장인 등의 미팅장소, 소통의 사랑방 공간으로 자리 매김하면서 커피 음료는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하나의 문화가 됐다.
 
이처럼 커피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을 선택하는 기준 역시 커피 맛에 중점을 두는 가운데, 품질 좋은 커피로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는 하겐커피(대표 홍승욱)가 카페창업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로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겐커피는 2017년 로스팅 원두를 업그레이드해 향긋한 향의 밸런스와 풍미, 바디감을 높인 고품질의 스폐셜 아메리카노를 신제품으로 출시해 타사와의 차별성을 확보하였으며, BSC 경영컨설팅 기법을 매장 운영에 접목시켜 실질적이고 합리적인 경영 경쟁력도 확보했다.
 
또한 동절기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유자차 △레몬차 △생강차 등의 겨울철 한정 티 메뉴 출시와 △커피번 △크림쵸콜렛 △마늘바케트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등의 경쟁력을 높여 매장 회전율에 일조했다.
 
성공적인 커피숍창업을 위해 맞춤 사업설명회를 도곡동 본점에서 실시중인 하겐커피 홍승욱 대표는 "예비 창업자들의 가장 큰 고충인 투자비용에 대해 ‘실속 맞춤창업’ 으로 타사와의 가성비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 며 "△본사 △ 점주 △ 고객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지원과 방법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 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