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마루, KBS2 '황금빛 내 인생' 제작 지원
- 사건/사고 / 김세규 / 2017-12-05 15:50:33

[서울=세계TV] 김세규 기자 = 리네마루가 KBS2 토·일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다.
또한 흙수저로 태어난 삶을 아파하며 떠나가는 자식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던 흙수저 아버지를 통해, 가장이라는 이름으로 살아왔던 남자들의 아픔과 외로움을 그려보고자 하는 작품이다. 금수저 자식으로 태어나지 못했던 수많은 가장들과 금수저 자식으로 태어나지 못했지만, 뚜벅 뚜벅 자기의 길을 가고 있을 수많은 이들이 잠시라도 위로 받기를 바라며 기획됐다.
지난 3일 방영된 28화에서 혁이와 지안이가 리네마루 매장에 방문하여 리네터치마루를 직접 보고 만져보며 상담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황금빛 내 인생을 제작 지원하는 리네마루는 메라톤이 가진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검증된 제품만을 생산하고 시공하는 건축 내외장재 브랜드다.
리네마루의 제품은 천연원목강화 신기술 적용에 의해 기존 합판마루보다 내찍힘, 내충격, 내마모성이 탁월하다.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은 시청자들에게 리네마루를 자연스럽게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채로운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