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 여의도 IFC몰 상륙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29 16:51:27
  • 카카오톡 보내기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 여의도 IFC몰 상륙했다.(사진제공=사바이아롬)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태국을 대표하는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Sabai-arom)이 지난 28일 여의도 IFC몰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바이아롬은 태국 현지의 과일, 꽃, 식물 등의 자연 성분을 토대로 구성된 힐링 바디 케어 아이템을 주로 다루고 있다. 스크럽, 핸드, 바디 각각의 로션과 크림, 바디&헤어 미스트 등의 제품을 통해 힐링 라이프를 지원하는 웰빙 뷰티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IFC몰 내 L1층에 위치한 사바이아롬의 힐링 공간에서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태국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대에 방문할 경우 전문 카운셀러의 상담에 따른 바디 컨디션 체크, 본인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테스터와 프라이빗 핸드 마사지 서비스 등의 ‘맞춤 힐링 바디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현재 팝업 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 한해 스페셜 이벤트가 마련됐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바이아롬 시그니처 라인인 ‘자스민 리츄얼 핸드크림(10g)’이 제공된다. 단, IFC몰 팝업 스토어 단독 진행으로 소진 시 마감된다.


 


사바이아롬 브랜드 매장은 현재 방콕을 비롯하여 일본 도쿄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지역의 주요 도시에 1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사바이아롬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17년 3월 판매해 왔다.


 


사바이아롬 코리아 김경은 대표는 “‘사바이아롬’은 ‘Simple Happiness 소소한 행복’ 이라는 뜻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태국의 전통적인 생활방식을 반영하여 내추럴 성분의 제품으로 고객의 웰빙 라이프를 돕고 있다”며 “도심 속 지친 일상의 현대인들을 위해 자연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바이아롬의 브랜드 정신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IFC몰 팝업 스토어는 28일부터 내년 2018년 2월 26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