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리얼 베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BASS' 출시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28 17:39:10
  • 카카오톡 보내기

 


▲엠지텍, 리얼 베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BASS’ 출시했다.(사진제공=엠지텍)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음향제품과 외장하드 제조사 엠지텍 (대표 권오탁)이 리얼 베이스 에어덕트로 중저음을 표현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베이스(BASS)’를 출시했다.


 


엠지텍의 ‘락클래식 BASS’는 정격 80W, 최대 200W의 정격출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40W의 중저음 리얼우퍼와 60W급 고음 트위터로 이루어진 사운드 유닛과 우퍼 강화를 위한 베이스 에어덕트를 가지고 있다. 베이스 에어덕트는 스피커 후면에 우퍼음이 통과할 수 있는 공기 통로를 설계하여 중저음의 미세한 부분까지도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도록 해 중저음을 보다 깊이 있게 만들어주는 역할이다.


 


‘락클래식 BASS’는 가죽으로 만들어진 손잡이와 고급마감의 외관이 더해져 여성의 클러치백을 연상 시키는 새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마름모꼴 디자인으로 중저음을 강화시키며 고음 스피커의 음질을 유지할 수 있는 안정적인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다. 야외나 실내 어디서든 어울리는 앤틱함을 가지고 있으며,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충분한 1만 50mAh의 LG화학 정품 베터리로 약 40시간 정도 플레이와 퀵어댑터를 통한 충전으로 4시간 완충이 가능하다.


 


여기에 블루투스 4.2버전을 지원하여 끊김 없는 연결을 지원하며 AUX 오디오 연결과 USB 메모리 플레이, NFC 기능을 통한 간편 페어링 등을 지원해 다양한 방식으로 주변기기와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다.


 


안정성과 중저음의 결합으로 출시한 엠지텍의 리얼 베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BASS’는 신인모델 김소나 양의 세련되고 귀여운 보도촬영을 통해 디자인과 야외 활용성을 강조하는 보도화보를 공개중이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