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하고 비싼 결혼준비는 이제 그만…'직구웨딩클럽'에선 스드메정찰제 반값?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28 17:21:06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2018년 봄 웨딩시즌도 스몰웨딩 가짓수만 늘리는 것 보다 꼭 필요한 것만 골라 선택하는 맞춤형 웨딩상품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웨딩 "샵" 스몰웨딩, 셀프웨딩, 하우스웨딩 등 소규모웨딩에 초점을 맞춘 알뜰 정찰제 스드메가격 129상품을 선보였다.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 헤어메이크업도 원장님 서비스 보장 이라는 장점과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컨설팅 스드메 상품이라 중간마진이나 추가비용을 남기지 않는 ‘드레스제작실 직거래 웨딩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서 예비부부들 사이에서알려지고 있다.
김 라파엘 직구웨딩클럽 대표는 “결혼준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시중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면서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스드메 가격을 결정짓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소비자와 업체가 직접 거래하는 ‘소비자직거래’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이 줄었다”며 “또한 웨딩전문가와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예식스타일, 장소, 규모, 예산 등에 따라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며,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과 같이 본식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실내촬영만 필요한 경우에도 맞춤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가 스드메상담을 직접 하기 때문에 체형이 크거나 가리고 싶은 부분 때문에 고민이 많은 신부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고 한다.
현재 직구웨딩클럽에서는 정찰제 스드메129가격을 제공 중이며, 웨딩홀이나 한복 등 이벤트 스드메정찰제 패키지 구성이나 참여방법을 알고 싶다면 김라파엘웨딩, 카페에 직구웨딩클럽 카페에 문의하면 된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