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 HK테일러 청담점, 한분만을 위한 맞춤정장 캐시미어코트 이벤트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28 12:13:57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강남맞춤양복 전문 브랜드 HK테일러 청담점은 FW시즌을 위한 맞춤정장과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정장 원단과 다양한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를 개인 취향에 맞게 맞춤으로 제작하며, 행사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복진행시 웨딩패키지를 서비스해 드리고 있어 결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도움되는 행사다. 패키지에는 맞춤 제작 정장을 본식 및 웨딩 촬영시 입을 수 있도록 예복스타일로 변경 후 본식 이후에 정장으로 리폼 해주는 서비스와 웨딩 촬영 시 커플턱시도 대여, 100% 순면 맞춤셔츠, 보타이·행거치프·부토니에 등의 액세서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HK테일러 청담점 관계자는 “기성복과는 다르게 한 벌 한 벌을 고객의 몸에 맞게 맞춤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다르고,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1:1 상담을 통해 맞춤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어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성분들에게 비즈니스 및 신랑예복 준비를 위한 도움되는 행사이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HK테일러는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크 수제공정을 직접 직영으로 자체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의 맞춤정장, 맞춤예복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원단은 물론 영국 런던슈렁크, 바워로벅, 허드스필드, 덕데일, 홀랜드&쉐리 원단과 이태리 드라퍼스, 체루티, 구아벨로 등 다양한 명품 수입원단도 만나볼 수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HK테일러청담점은 방문 전 예약을 먼저 해야한다”고 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