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시어버터&마카다미아 퓨어 핸드크림 출시
- 사건/사고 / 강재환 / 2017-11-28 10:20:11

[서울=세계TV] 강재환 기자 = ㈜더스킨팩토리의 프리미엄 토탈케어 브랜드 쿤달에서 이번 달 27일 시어버터&마카다미아 퓨어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다른 케어 제품과 동일하게 자연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주요성분으로 보습과 영양 전달에 도움을 주는 쉐어버터 2만 ppm, 마카디마아씨(퀸즈랜드넛)오일 5000 ppm 등을 함유하고 있다. 그 밖에도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등과 7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사용되었다.
쿤달 퓨어 핸드크림에는 식약처 고시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테스트를 완료한 핸드크림으로 피부탄력을 높이고 생기 있는 피부 완성에 도움이 된다.
또한 쿤달 퓨처 핸드크림은 전성분(향료제외)이 EWG 그린등급으로, 핸드크림에서 흔히 방부제로 많이 사용하며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페녹시에탄올 사용하지 않고 안심성분으로 대체했다.
쿤달 브랜드의 큰 특징인 다양한 시그니처 향기는 현재 13가지가 출시되었으며, 그 향기 모두를 핸드크림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쿤달 관계자는 "이번 달 새로 출시한 퓨어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흡수력을 위해 수 많은 제형 테스트와 연구를 거친 제품"이라며 "인공적인 성분을 거의 넣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쿤달샴푸, 트리트먼트 등에 사용한 13가지의 시그니처 향기를 모두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