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에이원,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 사건/사고 / 김세규 / 2017-11-23 09:30:17

[서울=세계TV] 김세규 기자 = 키즈에이원(대표 이경순)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세계전람 주최로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키즈에이원은 이번 유교전에서 ‘키즈에이원 몬테소리’, ‘네프’, ‘다중지능 라-코치넬라’, ‘세계명작 Besr 30' 등 새롭게 론칭한 제품을 선보인다.
‘몬테소리’는 '토들러', '밸런스', '프라임', '매서드', '프리미엄' 등 5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기본적인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감각·언어·문화·수학까지 5개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켜 아이 스스로 자신의 삶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프로그램이다.
또한 100% 친환경 원목으로 제작돼 아이들이 입에 넣어도 무해하며, 다양한 감각 자극을 통해 지능을 발달시키는 데 많은 도움을 준다.
‘네프(Naef)’는 60년 역사에 빛나는 천재 예술가들의 아름다운 색채와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우드 완구에게 주는 독일 디자인상, 스위스 디자인상 등 다양한 디자인 어워즈를 수상한 교구다. 이번에 키즈에이원은 네프사와 한국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다중지능 라-코치넬라’는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7200만 권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이며, 40년 역사를 통해 세계 31개국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콘텐츠다.
‘세계명작 Best 30’은 프랑스 최고의 출판사 오조(Auzou)사의 세계 명작으로서 아이들의 시각에서 이해하기 쉽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다양한 기법의 일러스트로 표현된 그림과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또한 독일 전문 마이스터 제도를 거친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독일 장인의 핸드메이드 교육용 완구 ‘노아와 애니멀 아띠’,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레인보우 아띠’ 등을 선보인다.
키즈에이원은 몬테소리를 비롯한 모든 제품을 아이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학습 환경을 위해 KC인증을 받았다.
키즈에이원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예쁜 라-코치넬라 에코백’, ‘라-코치넬라 그림책’, ‘네프카’, '라-코치넬라 Big 키재기자‘ 등 이벤트를 통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키즈에이원 관계자는 “키즈에이원이 신제품 론칭 후 유교전에 참가하는 것”이라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키즈에이원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고, 방문만해도 유용한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