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비비르의 이니셜각인 글로우미스트
- 사건/사고 / 양희석 / 2017-11-21 18:11:10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최근 부쩍 추워진 차가워진 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피부를 괴롭히기 시작했다. 실내에서는 난방 때문에 더 건조해지는 요즘, 피부 건강을 위해선 보습케어가 중요하다. 건조해질 때마다 촉촉한 미스트로 필요할 때마다 수분을 충전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에 비비르는 피부 보습에 도움되는 글로우미스트를 선보였다.
비비르 미스트는 이니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나만의 미스트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주문 시 원하는 이니셜을 신청하면 용기 위에 이니셜이 각인된 가죽띠가 부착된다. 가죽띠의 색상도 다섯 가지로 색깔과 이니셜로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메시지를 각인하면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원통형 안개분사미스트 용기는 깨끗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비비르는 안개분사미스트 수입 펌프 용기를 사용했다고 한다. 안개분사미스트는 LPG 또는 질소를 이용하여 분사력을 높이기 위해 내용물과 가스가 함께 충전되기도 한다. 이럴 경우 분사가스가 인체에 유입될 수 있어 이를 방지하기 위함이다.
한편 글로우미스트는 어린 아이가 사용해도 무방해 소비자의 고민을 덜어준다.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식물추출물과 천연 성분으로 미스트 내용을 채웠기 때문이다. 파라벤, 인공색소, 향료 등은 물론 환경단체 EWG가 지정한 20가지 주의성분 또한 들어 있지 않다. 덕분에 평소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남성이나, 속건성으로 보습에 문제를 겪는 여성,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청소년이나 피부가 민감한 어린 아이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글로우미스트의 주요성분 중 하나인 병풀추출물은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는데,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병풀에 몸을 비비면서 치유한다는 데서 유래한 이름이다. 병풀은 피부트러블 진정과 보습에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캐모마일꽃추출물은 피부에 활력을 주는 역할을 하는데, 피부톤을 밝혀주며 영양을 공급하는 것을 돕는다. 이외에도 수분저장 능력이 있는 트레할로스,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수분증발을 막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