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부티끄, 온라인몰 '엠제이몰'서 SMS슈가링왁스 제품 선보여

사건/사고 / 김세규 / 2017-11-17 14:39:20
  • 카카오톡 보내기

▲엠제이몰 홈페이지(사진제공 = 엠제이부티끄㈜)

[서울=세계TV] 김세규 기자 =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라고 할 수 있다. 미에 대한 생각이 점차적으로 발전해서 현재의 뷰티 산업을 형성하게 되고, 뷰티 산업의 성장만큼이나 소비자들의 소비 문화 트렌드도 여전히 변화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왁싱샵이 날로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뿐만 아니라 고객을 상대로 샵을 운영하는 도매업자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엠제이부티끄㈜는 자사 온라인 몰 ‘엠제이몰’에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트러블을 제로화 시키는 왁싱 제품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 제품은 슈가링왁싱 후 일어난 수 있는 피부트러블을 슈가미스무스 수딩미스트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연화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아시아 단독 수입으로 이뤄진 슈가미스무스 슈가링왁스 전 라인이 업그레이드돼 덕용제품과 일반 소비자용 제품으로 구분해 판매를 시작했다.

미국정품 슈가미스무스 제품은 설탕과 레몬을 기반으로 한 순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각질에만 부착돼 부드러운 박리로 체모를 모근까지 제거할 수 있게 하는 가장 이상적인 제모제이며, 제모, 각질관리, 마사지, 리프팅, 물광효과까지 볼 수 있다.

엠제이몰 민준홍 대표는 “시카고왁싱샵에서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며, 교육 및 제품 공급도 함께 이루어졌다”며 “트러블없는 왁싱의 개념의 미용 트렌드가 최종 목적”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구매 및 상담은 엠제이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