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TV ETN '스타인터뷰' 스타의 색다른 매력 이끌어내

IT / 이민석 / 2017-10-13 16:15:53
  • 카카오톡 보내기


▲연예TV채널 ETN이 연예정보프로그램인 스타인터뷰(Star interview)를 통해 연예 채널로서의 명성 되찾기에 나섰다. (사진출처=ETN 스타인터뷰 캡쳐)

[서울=세계TV] 이민석 기자 = 연예TV채널 ETN이 연예정보프로그램인 스타인터뷰(Star interview)를 통해 연예 채널로서의 명성 되찾기에 나섰다.

 


스타인터뷰는 형식적인 기존 인터뷰 방송에서 탈피해 자유롭고 편안한 형식으로 재미있게 즐기는 분위기 속에서 스타들의 개성과 솔직 담백한 모습을 이끌어내는 것이 컨셉이다.


 


강원련 ETN 본부장은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 격식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스타인터뷰를 소개했다.


 


스타인터뷰는 스타들의 해외 팬들과도 즉흥으로 소통해 보다 인터렉티브(상호 작용)한 진행을 끌고 나갈 계획이다.


 


이미 라붐, 소나무, 엘리스, 크나큰, 드림캐쳐, 에이프릴이 출연해 그동안 감춰졌던 유쾌하고 발랄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들은 스타인터뷰를 공동제작하는 KPOP채널을 통해 궁금점 Q&A와 팬들의 커버댄스 등을 진행하며 전세계의 팬들과 소통했다.


 


스타인터뷰는 ETN과 KPOP채널이 공동제작하고, 베스트윌 엔터테인먼트와 프라이머스이엔엠이 제작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ETN 뿐만 아니라 네이버와 다음포털 , 수천 만 명의 해외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는 KPOP채널의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전세계로 실시간 방송된다.


 


한편 오는 14일에는 강남역에서 일명 제2의 워너원으로 불리는 레인즈의 스타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