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 내달 개막 공연
- 전시/공연/신간 / 전장헌 선임기자 / 2024-05-23 21:12:42
극단 예맥 (대표 임동진)과 (주)컬처플러스가 다음달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18회 낮 2시, 저녁 7시 30분 일 2회공연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한국 근대사를 배경으로 한 국민 국민 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는 한국 근대사에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야? 했던 얼룩진 인생들의 이야기를 그 시대에 뿌려진 서러운 눈물과 복받치는 감정으로 격동의 시기를 살아야 했던 세대를 위로하고 그 시대를 대표했던 노래들을 조합하여 품격 있는 국민 음악극으로 만들었다.
장수철 극작, 표재순 연출, 엄기영 음악단장, 해설은 이순재와 이정길 국민 배우가 설명한다.
윤옥이 역에 고두심, 김중기 역에는 임동진이 주인공으로 열연한다. 주요 등장인물에는 배우 기정수, 이한수, 원근희, 정선일, 김창옥, 김태리, 정태우가 열연한다. 특별출연은 가수 윤복희가 무대에 선다.
앞으로 극단 예맥은 어린이 뮤지컬을 통해 장차 이땅의 주역이될 미래 세대들에게 나라와 민족을 위한 바른 역사관을 심어주는 어린이 공연문화 기틀과 발전에 힘쓸 계획이다.
극단 예맥은 국민음악극의 성공적 문화공연의 정착과 발전을 위해 관심있는 후원자들의 후원을 요청한다. 후원하고자 하는 분들은 후원계좌 신한은행 110-456-735156 (임동진 극단예맥)으로 후원할 수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