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총, 2022 성탄 축하예배 및 트리 점등식

교계/교단 / 한상옥 객원 기자 / 2022-12-12 20:52:14
  • 카카오톡 보내기
▲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2022 성탄트리 점등식 및 성탄 축하예배 성료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명섭 목사. 이하 안기총)는 지난2022년12월11일(주일) 오후3시30분~6시30분까지 안성시 내혜홀 광장과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에서 안성시 김보라 시장,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과 시의원, 지역 목회자와 성도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성탄트리 점등식 및 성탄 축하음악회를 가졌다.

안기총 부회장 남기홍 목사(양성장로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1부 성탄트리 점등식에는 안기총 서기 노용현 목사(일죽제일성결교회)의 대표기도, 안성선교합창단의 특별찬양이 진행됐다.

안기총 대표회장 이명섭 목사(보배성결교회)는 설교에서 “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축하하고 경배하기 위에 이곳에 모였다고 말하고 성탄의 주님께서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에게 소망과 평화와 기쁨 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2022 성탄트리 점등식 및 성탄 축하예배 성료

안성시 김보라 시장, 안성시의회 안정열 의장의 축사가 있은 후 경기도의회 의원과 안성시의회 의원과 지역 주요 목회자가 함께힌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가졌으며, 안기총 실행위원 진민현목사(안성삼일교회)의 안성사랑 예수사랑 표어 제창 후 안기총 증경대표회장 노성철목사의 축도로 트리 점등식을 마쳤다.

이어 오후 4시30분 안성제일장로교회(양신 목사 시무)에서 준비위원장 양영호목사(안성목양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성탄축하 예배에서는 양신 목사(안성제일장로교회)의 대표기도, 부회장 최기창 장로(안성중앙성결교회)의 마태복음. 1장21∼23절 성경봉독, 안기총 대표회장 이명섭목사(보배성결교회)가 ‘임마누엘’ 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이어 박종식목사(평안성결교회)가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해서, 김기현 목사(안성성결교회) 가 국가정책의 안전과 발전을 위하여’ 진민현 목사(삼일장로교회)가 ‘소외된 이웃과 사회를 위하여’, 하종성목사(내리장로교회)가 ‘안성시 교회와 복음화를 위하여’ 주제로 각각 특별기도 한후 양성장로교회 남기홍 목사의 헌금기도와 김학용 국회의원의 인사말, 안기총 서기 노용현 목사(일죽제일교회)의 광고 안기총 증경 대표회장 노성철 목사(매산장로교회)의 축도로 성탄트리 점등 축하예배를 마쳤다.

3부 순서에서 안기총 사무총장 송용현 목사(안성중앙성결교회)의 사회로 맑은물 소리 색소폰 찬양단의 찬조 출연과 남북통일코리아 의 특별출연으로 1시간 동안 성탄축하 음악회를 가졌다.

한편 내혜홀 내 대형 성탄트리는 안성시가 후원했으며, 오는 2023년 1월 5일까지 불을 밝힌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