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호 목사 설교로 극동방송 용인동탄지회 11월 월례예배 은혜롭게 마쳐

교계/교단 / 한상옥 객원 기자 / 2023-11-11 11:36:59
  • 카카오톡 보내기
▲ 이인호 목사가 "독을 제거해 주시는 은혜"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

 

극동방송 용인동탄지회 (위원장 노승빈, 백석대교수)가 2023년 하반기 마지막 예배를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더사랑의교회 (이인호 담임목사)에서 은혜롭게 마쳤다.

찬양팀(이정은 부위원장, 정창호 위원, 홍왕의 위원, 박민수 위원, 이은순 부위원장, 박홍희 반주, 박민서 드럼)의 준비찬양을 시작으로 곽동선 부위원장의 사회로 대표기도는 이태순 고문, 성경봉독은 신귀출 부위원장, 특송은 더사랑의교회 몽골예배찬양팀, 중보기도는 김범수 위원의 인도로 나라와 극동방송, 더사랑의교회를 위해 함께 기도했다. 이어서 한홍근 목사 (극동방송 양육국장)가 극동방송 사역소개를 했다. 이어서 이계원 목사 (수원원천침례교회 대표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 극동방송 용인동탄지회 운영위원 단체사진.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


예배를 마치고 작년에 극동방송 용인동탄지회 운영위원이였던 고 이원섭 집사의 친형인 축도를 한 이계원 목사가 먼저 하늘나라로 보낸 동생을 대신해서 기도해주고 조문해준 것을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어머니를 갑자기 하늘나라도 보내고 힘든 가운데에도 조문과 기도에 감사해서 예배에 참석한 서동필 위원이 감사인사했다. 마지막으로 전 국세청장과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을 역임한 김현준 청장이 고향 수원을 위해 헌신하고자 내려와서 힘들고 지쳤지만 순간순간 주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하며 더욱 신앙 안에서 믿음으로 맡겨진 일을 감당하겠다고 다짐했다.


▲ 더사랑의교회 몽골예배찬양팀 찬양하는 모습.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

 

특송을 한 더사랑의교회 몽골예배찬양팀은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한국어와 몽골어로 많은 감동과 은혜를 주었다.

말씀으로는 성경본문 왕하 4:38~41절의 말씀으로 "독을 제거해 주시는 은혜"라는 제목으로 더사랑의교회 담임이신 이인호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했다.

이인호 목사는 첫째 하나님은 우리 실수에 관대하시다며 하나님은 우리가 주님을 위해서 뭔가를 하려고 할때 그분은 실수를 통해서도 일하신다고 전했다. 둘째 하나님은 순진한 사람을 통해서 일하신다고 말하며 목사님의 경험을 나누며 자신도 순진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일을 지금까지 할 수 있었다고 하셨다. 셋째 하나님은 우리가 말씀에 순종할 때 독이 든 들호박도 참호박으로 바꾸신다고 전했다. 우리도 복음을 듣고 순종할 때 삶이 해독될 수있다는 은혜로운 말씀으로 말씀을 마쳤다.

극동방송 용인동탄지회는 지역교회와 협력하여 극동방송의 방송선교를 통한 복음전파를 위해 후원하고 기도하는 운영위원회이다. 30여개의 지도목사님교회, 협력교회와 협력기관이 함께 극동방송 방송선교를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고 있다. 매년 상반기 3번, 하반기 3번씩 지도목사님 교회를 순회하며 예배를 드린다. 2023년 월례예배는 모두 마쳤고 2024년 6번의 예배는 다음과 같다.

2024년 3월 월례예배 (3월 7일) 지구촌교회 최성은 담임목사; 4월 월례예배 (4월 11일) 중앙예닮학교 이사장 고명진 담임목사; 5월 월례예배 (5월 9일) 신나는교회 이정기 담임목사; 9월 월례예배 (9월12일) 용인제일교회 임병선 담임목사; 10월 월례예배 (10월10일) 형제침례교회 홍복영 담임목사; 11월 월례예배 (11월7일) 백향목교회 유형재 담임목사 순으로 진행된다.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http://www.kctusa.org)

 

▲ 11월 월례예배 포스터. 출처 : 크리스찬타임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