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TV] 미주사역 나선 김장환 목사..."The Power of the Gospel"
- 기획·이슈 / 김명상 기자 / 2022-05-19 10:52:04
▲영상= FEBC 극동방송 제공. |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가 약 일주일 간의 미주사역 활동을 마무리했다. 체류 기간 동안 김 목사는 대학교 졸업 설교와 교회 초청 강연, 부흥회 주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기독교채널 극동방송이 제작한 현지 활동 영상에서 김 목사는 지난 7일(현지시간) 휘튼대학교 대학원 졸업식에서 설교자로 연단 나서 ‘복음의 힘’(The Power of the Gospel)이란 제목으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목사는 "미국내 부흥의 불길이 많이 식어가고 있다. 여러분이 다시 이 나라에 부흥을 일으켜야 할 주역이 되기 위해서 무릎 꿇고 기도해야한다" 며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만큼, 믿음의 선배들이 일으켰던 부흥의 불길을 이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같은 날 저녁 시카고 예동 침례교회(Chicago Yedong Baptist Church) 초청 기도회에 참석해 전도서 3장 1~8절 말씀을 본문으로 '때는 지금이다'라는 주제로 복음을 전파했다. 또 8일 휘튼대학교 학부 졸업식에서 여호수아 24장 14~15절 말씀을 본문으로 ‘선택(Choices)’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한편 휘튼대학교는 1860년에 설립된 기독교 명문 사립대학교로서 철저한 복음주의에 입각한 기독교 정신이 투철한 학교로서 유명하다. 빌리 그레이엄 목사를 비롯해 짐 엘리엇 선교사와 존 파이퍼 목사 등 다수의 유명 기독인사를 배출했다.
세계투데이= 김명상 기자 terry@segyetoday.com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