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동산교회(원로목사 이춘수, 위임목사 차성수) 사랑의 헌혈운동 안내

종교 일반 / 한상옥 객원 기자 / 2026-02-20 10:02:35
  • 카카오톡 보내기
▲ 동산교회 사랑의헌혈 캠페인


경기도 평택시 문화촌로 21 평택동산교회(원로목사 이춘수 위임목사 차성수)는 오는 2026년3월8일(주일)동산교회 성도를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동산교회 헌혈 캠페인


이번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동 교회 남선교회연합회 주관으로 마련되었으며, 혈액 수급 부족 문제 해소에 동참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취지로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여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 동산교회 헌혈 캠페인


평택동산교회는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의 바자회, 이·미용 선교, 어르신 대상 경로여행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로서의 역할을 실천해 왔다.
이러한 활동의 연장선에서 기획된 이번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다.
첫 번째 캠페인에는 96명이 참여해 생명을 살리는 나눔의 가치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었고, 혈액 수급 안정에도 기여한 바 있다.

차성수 담임목사는 “헌혈은 작은 실천이지만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매우 소중한 나눔”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도들과 지역 주민들이 생명의 가치를 함께 나누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동산교회 헌혈 캠페인

평택동산교회는 이번 헌혈 캠페인을 통해 성도와 함께 참여하는 생명 나눔의 장을 마련하고, 헌혈을 통해 직접 생명을 살리는 의미 있는 실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사랑을 나누는 공동체로서의 역할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