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큐브, 주요 후보작 한자리 모은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 개최
- 스포츠/여행/레저 / 강의신 / 2018-02-14 13:39:39

[서울=세계TV] 강의신 기자 = 예술영화관 씨네큐브가 2월 14일(수)부터 3월 28일(수)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의 화제작들을 한자리에 모은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은 아카데미 시상식 시즌에 주요 후보 작품들을 극장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상영작에는 미개봉작 9편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에 상영되는 아카데미 화제작은 총 15편으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레이디 버드>, <다키스트 아워>, <쓰리 빌보드>, <더 포스트>,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팬텀 스레드>, <아이, 토냐>, <플로리다 프로젝트>, <올 더 머니>, <러브리스>, <판타스틱 우먼>,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위대한 쇼맨>, <러빙 빈센트> 등이다.
특히 올해는 1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이 어떤 상을 수상할지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기획전이 열리는 기간 동안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3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한 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 증정 이벤트’와 ‘아카데미 수상작 맞추기 이벤트'를 비롯하여 14일 관람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렛 증정 이벤트’, 15일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15편의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 화제작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씨네큐브 2018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의 자세한 정보 및 상영 시간표는 씨네큐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