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한강에서 즐기는 세계 음식…'서울 핫 윈터 마켓 행사 개최'

스포츠/여행/레저 / 최진영 / 2017-12-28 13:58:21
  • 카카오톡 보내기


▲스테이크, 타코, 팟타이, 초밥 등 세계 각국의 음식 메뉴를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가 개최된다.(사진제공=서울시)

[서울=세계TV] 최진영 기자 = 스테이크, 타코, 팟타이, 초밥 등 세계 각국의 음식 메뉴를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가 개최된다.

서울시는 "한글로벌컨버전스 공동주최, 우리은행의 후원으로 2018년 1월 2일부터 7일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서울 핫 윈터 마켓'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핫 윈터 마켓'은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의 성과를 바탕으로 겨울철 영업공간 확보가 어려운 푸드트럭 운영자, 핸드메이드 작가의 요청에 따라 동절기 안정적 판매 공간을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한강변의 겨울문화를 즐길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울 핫 윈터 마켓'의 푸드트럭은 스테이크, 타코, 팟타이, 초밥 등 세계 각국의 음식 메뉴로 구성된다. 

핸드메이드는 목걸이, 브로치 등 액세서리와 향초, 화분 등 작가의 개성과 정성이 가득 담긴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자신이 찍은 사진을 액자로 제작하거나, 직접 압화를 이용한 책갈피를 만들어보는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참여가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은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또한 매일 오후 6시, 8시에는 인디밴드의 버스킹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새해의 훈훈한 분위를 느낄 수 있다.

곽종빈 서울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이번 행사가 겨울철 힘든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이번 운영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마켓, 특히 시민이 주도하는 마켓의 경험과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