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타 뮤지션 합동연주, CCM 앨범 한예진 조진희 교수 디자인 참여
- 스포츠/여행/레저 / 임명섭 / 2017-12-20 12:09:36

[서울=세계TV] 임명섭 기자 =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방송제작계열 조진희교수가 CCM 앨범 ‘이전보다 더욱사랑합니다’ 자켓 디자인을 맡았다.
이번 앨범에는 다수의 스타급 실력파 세션들이 참여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 재즈, 세션 연주자 송영주가 피아노를 맡았고, 그래미 수상자 윈튼 마살리스, 로이 헤인즈 등 세계 굴지의 뮤지션들과 연주해 온 David Wong이 콘트라베이스를 맡았으며, 그래미 수상 가수 카산드라 윌슨 등 유명 뮤지션들과의 세션으로 알려진 John Davis가 드럼 연주에 참여했다. 보컬에는 백석대 교수이자 드리밍 버터플라이로 재즈와 CCM계에서 실력파로 손꼽히는 김형미가 참여했다.
지난 11일에 발매된 이 앨범은 한예진 실용음악계열 박주현 교수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찬송가 ‘이전보다 더욱 사랑합니다’를 클래식 기타로 편곡한 연주곡과 직접 작사, 작곡한 ‘이른 아침 두 눈을 뜨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박주현 교수가 첫 번째로 발매하는 CCM 앨범이기도 하고 유명한 세션들이 참여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특징들이 있지만 디자인을 담당한 한예진 방송제작계열 조진희 교수는 ‘기타리스트인 박주현’에 초점을 두고 있다.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재즈 기타를 연주하는 박주현 교수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기타의 느낌을 강하게 살려 깔끔하면서도 세련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앨범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성가 본연의 느낌, 재즈의 느낌, 클래식한 감각이 잘 어우러져 있기 때문에 그 감동을 잘 담아낼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내기 위해 고심한 흔적이 역력하다.
색다른 감각으로 첫 CCM 앨범을 제작한 한예진 실용음악계열 박주현 교수와 그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앨범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인 방송제작계열 조진희 교수의 조합이 만들어낸 앨범 ‘이전보다 더욱 사랑합니다’는 발매와 동시에 크리스찬 음원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실용음악,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성우, 공연 예술, 영상시각디자인, k- pop, 연기예술, 뷰티예술, 모델, 영화제작, 음향예술, 방송 연예, 아나운서/ MC, 광고홍보,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실용무용, 사진예술 등이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