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경기대학교 예술대학원과 MOU체결

스포츠/여행/레저 / 임명섭 / 2017-12-11 12:16:46
  • 카카오톡 보내기

 


▲경기대학교 예술대학원의 MOU 협약 장면 (사진제공=한예진)

[서울=세계TV] 임명섭 기자 = 체계적인 실무 교육을 앞세운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이 학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경기대학교 예술대학원과 MOU를 체결했다.


 


지난 12월 8일 진행된 한예진과 경기대학교 예술대학원의 MOU 협약식은 상호 간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의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공동 진행하고 지원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학문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한예진 졸업생이 경기대학교 예술대학원에 입학할 경우 입학 특전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안도 마련되었다.



한예진은 그 동안 방송, 공연, 예술계의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하여 실전 중심의 교육을 진행해 왔고 이번 MOU체결을 통하여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경기대학교 예술대학원은 융합과 혁신을 통한 문화와 예술분야의 연구 및 교육 성과 극대화를 위해 미술·디자인대학원과 문화예술대학원이 통합하여 2014년 3월 개원했으며 한예진과의 산학협력을 기점으로 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데 앞장 설 예정이다.


 


한예진은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성우, 공연 예술, 실용음악, k- pop, 연기예술, 뷰티예술, 모델, 영화제작, 음향예술, 방송 연예, 아나운서/ MC, 광고홍보, 영상 시각 디자인,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실용무용, 사진예술 등이 있다.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