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기도] 선교사들과 그 가정을 붙잡아주소서

라이프 / 김재성 기자 / 2022-05-19 09:00:57
  • 카카오톡 보내기

세계투데이는 극동방송과 기사 제공 협약을 맺고 뉴스 제공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고, 교계 소식 전달을 통해 독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코너를 운영합니다. 많은 성원 바랍니다. 

▲극동방송 유튜브 갈무리

 

극동방송은 최전선에서 앞장서서 하나님을 전하는 선교사와 가족들을 위한 기도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18일 올렸다.

 

기도문에는 선교지에서 목숨바쳐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의 능력과 권능 등을 위한 기도와 그의 자녀와 가족들의 축복을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이하 전문>

 

모든 민족으로 제자 삼으라고 말씀했던 예수님.

 

너희는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면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고 말씀했던 아버지 하나님. 

 

우리 사랑하시는 선교사님들 선교지에서 복음 전하는 가정들을 기도합니다. 

 

선교사님들의 삶이 영적으로 어두워지지 않도록 주님께서 성령의 말씀의 빛으로 성령의 능력의 권능으로 날마다 붙잡아주셔서 영력은 더하게 하시고, 사명은 불타게 하는 가운데에서 선교사 부부뿐만 아니라 선교사의 가정의 자녀들까지 하나님 복되게 붙잡아주시고, 꿈을 이루면서 세상을 정복하고 다스릴 수 있는 복음의 능력자들이 될 수 있도록 형통하게 하소서. 붙잡아 주소서.

 

복음의 나팔를 볼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주께로 들어와 구원받는 숫자가 대해질 수 있도록 

선교사님들 부부의 가정 위에 복음의 능력의 축복의 권능이 날마다 새롭게 하여 주시옵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세계투데이=김재성 기자 kisng102@segyetoday.com

[ⓒ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